돌싱글즈6가 종영되었습니다. 최종선택에서 4커플이 탄생했고, 후일담 동거프로그램 이후 최종선택 3커플이 탄생했습니다. 진영-희영, 방글-시영, 보민-정명 커플이 최종커플로 만남을 이어가기로 했는데요. 이중에 이진영과 염시영의 SNS글이 있어 소개해 봅니다.
돌싱글즈 출연자 중에 비쥬얼커플로 화려하게 선보였던 이진영(쇼호스트)과 정희영(자동차외부관리 대표)가 커플로 성사되었는데요. 둘 다 아이를 한 명씩 양육하고 있어서 오히려 공감대가 형성되어 더 관계가 발전적이지 않았나 싶기도 합니다. 돌싱글즈6의 이진영의 SNS에 올린 글입니다.
이진영과 정희여 커플에 이어 염시영과 문방글 커플도 최종커플로 만남을 이어가기로 했는데요. 말수가 적고 조용하고 차분한 염시영(청소업체, 인테리어 대표)이 자기의 결과 맞는 문방글(베이커리 케이크업체 대표)을 만나면서 이 두 사람로 최종커플로 계속 만남을 이어가고자 했습니다. 문방글과 커플이 된 조용조용한 캐릭터의 염시영의 SNS에서 올린 글을 한번 볼까요?
돌싱글즈6에서는 10명의 돌싱남녀들이 출연했는데, 최종선택에서 4커플이 탄생했습니다. 하지만 동거프로그램(후일담)이후 최종선택에서는 박창현과 이지안 커플을 제외한 세 커플만이 최종선택하면서 만남을 계속하기로 했는데요. 오늘 이진영과 염시영의 SNS에서 밝힌 그들의 마음을 한번 공유해 보았습니다.
돌싱글즈6 세 커플의 후일담②-보민의 아버지의 수국 꽃다발!
돌싱글즈6에서 최종 선택된 네 커플 중에 창현-지안을 제외한, 노정명-서보민 커플, 정희영-이진영 커플, 문방글-염시영 커플이 이번에는 가족과 지인을 초대해서 만나는 시간을 가지는데요. 눈
kkkarl21.tistory.com
댓글